Maple Bear Global Schools Ltd.

loading please wait...

메이플베어의 하루가 궁금하다면?

Posted in 교육 on 월요일, 6월 21st, 2021

 

 

 

메이플베어 친구들의 하루 일과는 어떨까요?

<A day in the life of Maple Bear>를 살펴보아요! ^^

 

1. Circle time

메이플베어 친구들은 아침에 교실에서 greeting을 통해 모두가 서로를 반갑게 맞이합니다.

아이들은 교실에서 각자의 역할 분담이 있는데요! 오늘은 Wendy 친구가 Calendar helper에요.

Calendar & weather 노래로 아이들이 날짜/요일/년도/날씨 에 대해 확실히 알아가고, morning message로 다같이 하루를 시작합니다.

2. Story time

선생님이 The three little pigs(아기돼지삼형제) 스토리를 읽어주는 시간입니다.

아이들은 모두 흥미로운 이야기를 듣기 위해 초롱 초롱한 눈으로 선생님을 보고 있네요.

스토리 타임을 통해서 The three little pigs 의 다른 버전의 stories에 대해 알아보고 비교, 분석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이러한 커리큘럼을 통해, 메이플베어 학생들의 흥미로운 스토리 구성력이 길러지고

이를 바탕으로 영어 발표 능력과 표현력, 전달력 등이 여과 없이 발휘됩니다.

3. Theme- Based Activity

아이들이 The three little pigs의 여러 버전의 스토리를 읽어본 후, 클래스 북을 만드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한 장면 씩 맡아서 글과 그림을 그려보았죠.

한장 한장 모아보니 아이들의 공동 작품은 The three little pig 클래스 북이 완성되었어요!

메이플베어는 다양한 주제로 수업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로 표현하고

사고 하는 것이 익숙해지도록 하는 몰입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Music and Movement

음악을 배우는 것만이 아닌 음악적 환경에서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면서 언어 습득이 이루어지고,

노래를 통해 박자 및 리듬에 대해서도 습득하게 됩니다.

다양한 율동을 통해서 아이들의 표현력 또한 길러지죠.

5. Gym- What time is it Mr.Wolf?

친구들이 좋아하는 What time is it, Mr. Wolf? 게임을 진행해보았어요.

게임을 통해 단순히 신체 발달만 이루어지는게 아니라 Mr.Wolf에게 질문을 하며 언어 사용 방법과 듣기 실력이 향상되고,

수와 시간 개념에 대해서도 익히게 됩니다.

 

6. English Language Arts

아이들은 이 시간을 통해 영어를 집중적으로 습득해요.

다양한 주제 별 책을 통해 사고력 향상과 동시에 Reading, Writing, Vocabulary, Grammar 등

다양한 영역을 집중적으로 수업 하며 언어 실력을 향상 시키죠.

어떠셨나요? 메이플베어 친구들의 하루 일과를 살펴봤습니다!

메이플베어 친구들은 메이플베어 안에서 양적, 질적으로 쑥쑥 성장해가고 있답니다!

View More Stories...
메이플베어가 소개하는 집에서도 우리아이 영어실력 쑥쑥 올려줄 수 있는 방법!
아이들의 언어학습, 집에서는 학부모님들이 어떻게 도와 주실 수 있을까요? "아이와 함께 책을 읽어요."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실때, 영어와 모국어를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책은 큰 소리로 읽어주세요! 소리 내어 책을 읽는 것은 아이들의…
캐나다 공교육을 바탕으로 한 메이플베어의 인성교육
메이플베어에서 학생들은 학생중심, 주제중심, 체험중심을 통해 언어습득을 해요. 지식 습득만을 위한 교육이 아닌 아이들 중심수업을 통해 흥미롭게 언어습득이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어휘력, 읽기능력 및 문장 구사력도 자연스럽게 향상되죠. ​메이플베어는 캐나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교육브랜드 Maple Bear!
메이플베어는 No.1 글로벌 교육 브랜드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메이플베어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약 500여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뿐만아니라 캐나다 교육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에서 같은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 있고,…
한국 속에서 캐나다를 만나볼 수 있는 곳, 메이플베어
메이플베어는 30개국, 500 개가 넘는 캠퍼스를 보유한 글로벌 교육 브랜드 입니다.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메이플베어는 캐나다 공교육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메이플베어를 선택해주시는지 그 이유를 한번 알아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