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 Bear Global Schools Ltd.

loading please wait...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교육브랜드 Maple Bear!

Posted in 메이플베어 글로벌 on 화요일, 6월 15th, 2021

메이플베어는 No.1 글로벌 교육 브랜드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메이플베어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약 500여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뿐만아니라 캐나다 교육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에서 같은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 있고,

나라에 따라서 국제학교로 운영되는 곳도 있습니다.

 

“꾸준한 성장”

코로나 상황에서도 메이플베어는 세계에서 가장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써 국제 교육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

꾸준한 성장을 하고있다는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

그렇다면 메이플베어가 어떻게 성장해가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현재 전 세계 30개국에 메이플베어 캠퍼스가 있습니다.

미국, 홍콩, 한국, 싱가포르, 브라질, 터키, 아랍에미레이트 등 많은 나라에 메이플베어가 설립되어있죠.

 

메이플베어는 캐나다 교육에 대한 투자가 여전히 많이 이루어지고, 아이들의 미래 및 국가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해요.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만큼 올해는 알바니아, 크로아티아, 오만, 페루 등에 학교를 추가로 설립 할 예정이라는 소식도 전해 왔습니다.

더 나아가, 2022년의 계획도 발표했는데요.아르헨티나, 호주, 케냐 등에서도 메이플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더 많은 나라에 메이플베어가 설립된다고 하니 너무 설레고 기대되지 않나요? 영상을 통해 미리 한번 만나볼까요? ^^

 

이렇게 메이플베어 캠퍼스가 설립 될 나라들을 미리 영상으로 만나보니 실감이 나네요^^

 

Maple Bear Global Schools 의 설립자인 Rodney Briggs고품질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는 메이플베어의 확장에 대한 포부를 간략하게 말씀 해주셨어요.

​”지난 11개월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도전해왔습니다.

이러한 도전을 통해 세계에서는 질 높은 교육을 계속 요구하고 있음은 확실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전 세계 29개국에서 534개 이상의 학교가 설립되는 부분을 굉장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코로나 이후에도 우리는 계속해서 고품질 교육 시스템을 세상과 공유하고 변화시킬 것임을 확신합니다.”


어떠신가요? 이렇게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Maple Bear를 보니 정말 대단하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앞으로도 수많은 글로벌 인재들을 길러내고, 더욱 더 발전하는 Maple Bear 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

캐나다의 선진교육, 메이플베어의 교육을 전국 캠퍼스에서 만나보세요!

The best of Canadian education for a global future.

View More Stories...
메이플베어가 소개하는 집에서도 우리아이 영어실력 쑥쑥 올려줄 수 있는 방법!
아이들의 언어학습, 집에서는 학부모님들이 어떻게 도와 주실 수 있을까요? "아이와 함께 책을 읽어요."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실때, 영어와 모국어를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책은 큰 소리로 읽어주세요! 소리 내어 책을 읽는 것은 아이들의…
메이플베어 글로벌 스쿨즈 Rodney Briggs회장님의 연말 메시지
메이플베어 글로벌 스쿨즈 회장님이신 Rodney Briggs 회장님께서 연말 메시지와 함께 감사 인사를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메이플베어의 교육을 아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메이플베어를 믿고 따라주시는 학부모님들께도 메시지를 전하셨답니다. 2022년에도 메이플베어는 최고의 교육을…
강남 속 작은 캐나다, 메이플베어 강남 캠퍼스 오픈!
새해부터 메이플베어 코리아에 기쁜 소식이 생겼습니다! 바로 메이플베어 강남 캠퍼스가 3월에 설립된다는 소식인데요! 메이플베어는 현재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등 전국에 10개 캠퍼스가 있고, 이제 강남 캠퍼스와 함께 11개가 되었습니다.…
캐나다 공교육을 바탕으로 한 메이플베어의 인성교육
메이플베어에서 학생들은 학생중심, 주제중심, 체험중심을 통해 언어습득을 해요. 지식 습득만을 위한 교육이 아닌 아이들 중심수업을 통해 흥미롭게 언어습득이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어휘력, 읽기능력 및 문장 구사력도 자연스럽게 향상되죠. ​메이플베어는 캐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