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 Bear Global Schools Ltd.

loading please wait...

강남 속 작은 캐나다, 메이플베어 강남 캠퍼스 오픈!

Posted in 메이플베어 글로벌 on 수요일, 2월 22nd, 2023

새해부터 메이플베어 코리아에 기쁜 소식이 생겼습니다!

바로 메이플베어 강남 캠퍼스가 3월에 설립된다는 소식인데요!

메이플베어는 현재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등 전국에 10개 캠퍼스가 있고,

이제 강남 캠퍼스와 함께 11개가 되었습니다.

단독 건물의 쾌적한 환경에서 열정 넘치는 원장님탄탄한 티칭 경력의 교사들과 함께

학생들의 꿈을 키워 나갑니다!

이제 강남에서도 체계적인 주제 중심 커리큘럼을 만나보세요!

* 메이플베어 강남 캠퍼스 문의 및 예약 : 02-573-3336

 

The best of Canadian education for a global future.

View More Stories...
한국 속에서 캐나다를 만나볼 수 있는 곳, 메이플베어
메이플베어는 30개국, 500 개가 넘는 캠퍼스를 보유한 글로벌 교육 브랜드 입니다.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메이플베어는 캐나다 공교육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메이플베어를 선택해주시는지 그 이유를 한번 알아볼까요?  …
메이플베어가 소개하는 집에서도 우리아이 영어실력 쑥쑥 올려줄 수 있는 방법!
아이들의 언어학습, 집에서는 학부모님들이 어떻게 도와 주실 수 있을까요? "아이와 함께 책을 읽어요."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실때, 영어와 모국어를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책은 큰 소리로 읽어주세요! 소리 내어 책을 읽는 것은 아이들의…
메이플베어 글로벌 스쿨즈 Rodney Briggs회장님의 연말 메시지
메이플베어 글로벌 스쿨즈 회장님이신 Rodney Briggs 회장님께서 연말 메시지와 함께 감사 인사를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메이플베어의 교육을 아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메이플베어를 믿고 따라주시는 학부모님들께도 메시지를 전하셨답니다. 2022년에도 메이플베어는 최고의 교육을…
메이플베어의 하루가 궁금하다면?
      메이플베어 친구들의 하루 일과는 어떨까요? <A day in the life of Maple Bear>를 살펴보아요! ^^   1. Circle time 메이플베어 친구들은 아침에 교실에서 greeting을 통해 모두가 서로를…